위로가기 버튼

“한여름 밤의 축제 구경오세요”

곽인규기자
등록일 2009-07-15 10:50 게재일 2009-07-15 12면
스크랩버튼
【상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피서객들의 움직임이 분주한 가운데 여름 휴가철 한때를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축제가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 동안 상주시 북천시민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한여름 밤의 축제는 한국예총상주지부(지부장 한인호)가 주최하고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상주지구협의회와 상주시승마협회, 상록회가 주관하며 상주시 후원으로 열린다.

축제에서는 청소년어울마당을 비롯해 2010 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성공개최를 위한 여름밤의 꿈 라이브공연, 시민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째날인 31일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끼와 재치를 겨루는 청소년 어울마당 장기자랑대회가 있고 8월 1일에는 2010 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여름밤의 꿈 라이브공연이 펼쳐져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시민들의 노래와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시민노래자랑 대회를 열어 열띤 경연이 예상된다. 축제 준비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고 관람할 수 있는 축제로 여름 한때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2010 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분위기조성에도 한몫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곽인규기자

종합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