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롯데백화점(점장 노웅섭) 문화센터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 요리 등 다채로운 강좌를 마련해 내달 7일까지 가을학기 회원모집에 나선다.
문화센터에 따르면 내달 1일 개강하는 가을학기 강좌는 여행, 요리, 댄스, 음악, 미술, 건강, 어학 등 10여개의 다양한 강좌군과 350여 강좌로 구성되는 등 총 4천200여명의 회원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의 특징은 가을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맞게 여행 강좌를 강화하고, 웰빙(Well-being)트렌드를 반영한 청소년 요가 등 웰빙 강좌의 신설로 특징지을 수 있다.
또한 가을학기를 맞아 문화센터 이벤트로 마련한 무료 공개수업 및 교양특강과 회원들의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갖는 등 회원위주의 현장 교육을 갖는다.
한편 중국어의 전반적인 이해와 중국인과의 실습 등으로 이루어지는 중국어 강좌, 각종 시설과 매장에서 환경미화와 광고효과를 더해 주는 POP 디자인과정, 전통 천을 이용해 바늘꽂이, 다과보, 선물포장보 등 생활용품을 만들어보는 규방공예 등이 새롭게 신설 되는 등 교육의 질을 한 차원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일요 토피어리, 어린이 중국어, 어린이 청소년 요가, 오카리나, 어머니 글짓기 교실, 토요 밸리댄스 등 총 12개 강좌가 새롭게 선보인다.
백화점 측은 문화센터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동일 정규강좌를 연속해서 수강하거나 정규강좌 3강좌 이상 수강할 경우 롯데카드로 결제를 하면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는 것.
또한 가을학기 동안 문화센터 회원은 9층 식당가, 2층 헤어샵 등에서 10%할인 받을 수 있으며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유아를 동반한 회원은 문화센터 유아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수업시간에 한해 3시간 무료주차권을 발급한다. 문의 054-230-1234 롯데 문화센터 /황태진기자 tjhwang@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