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우수기업 9개사 참여 네트워킹 구축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 경북광역여성새일센터는 최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대강의실에서 ‘2023년 경북여성 창업자 리더과정2기 선정식’을 개최했다. 창업자 리더과정은 도내 우수 여성 창업기업 9개사를 선정해 네트워킹 및 상호 협력을 통해 사업성장을 유도하고, 성공적인 여성기업가로 성장해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기 과정이 시작됐다.

이번 창업자 리더과정 2기에는 (주)다온복지마을, 사회적협동조합 더노크교육연구소, 와이제이팜, 펀플레이팜, 소미인터내셔널 주식회사, 도라지미, (주)쓰리랑, 골드팜바이오, 농업회사법인 대성(주) 등 도내 우수여성 창업기업 9개사가 참여한다. 이날 창업자 리더과정에서는 상패수여식, 기업 마케팅 및 유관기관 사업화지원 역량강화 교육 창업자 간 네트워킹 구축을 위한 시간이 마련됐다.

2기로 선정된 (주)다온복지마을 강문영 대표는“도내 우수여성창업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창업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경북여성 창업자 리더과정을 통해 우수 여성창업기업을 발굴·육성해 도내 여성창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