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입지·실속 분양가·효율적 평면설계 ‘삼박자’
역세권 입지·실속 분양가·효율적 평면설계 ‘삼박자’
  • 김영태기자
  • 등록일 2020.08.02 20:00
  • 게재일 2020.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
계약금 정액제·중도금 무이자
고급 마감재 등 만족도 높아
안정적 임대수익 기대감 크고
몰세권·의세권도 관심 집중

화성산업이 지난 7월31일 견본주택을 공개한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분양열기도 고조되고 있다.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이 지난달 31일 견본주택을 공개한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분양 열기도 고조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사전예약자에 대한 견본주택 관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오피스텔 분양에 들어갔다. 주말동안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역세권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분양가,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평면설계 등으로 동대구지역 최고의 입지라는 찬사를 보냈다. 여기에다 몰세권(신세계백화점), 의세권(파티마병원) 등도 언급되면서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 청약은 오는 5일 견본주택에서 접수 후 추첨하며 계약체결은 오는 6일이다. 특히, 고급마감재와 기본 제공품목, 특화된 평면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점에서 풍부한 임대수요에 대한 안정적 임대수익에 대한 기대감이 표시했다. 또 분양가의 경우 동대구권내 입지여건 및 인근 분양단지 분양가 고려해 적정 분양가라 인식하고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에 대한 만족이 높았으며 워크인 드레스룸, 스웨덴산 의류건조기, 욕실특화 등에 대한 호감도 또한 높았다.

오는 7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 아파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예약을 접수하며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오는 10일, 화성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직접 청약을 신청받고 1순위는 오는 11일, 2순위는 오는 12일이며 한국감정원청약 홈에서 청약을 접수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며 한국감정원청약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3∼17층 14개동(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총 1천30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고 조합원 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아파트 731가구, 오피스텔 217가구다.

동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문화와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을 비롯해 파티오, 석가산, 물빛정원, 전통예술정원, 별빛로드, 아트키즈랜드, 아트EQ동산, 드림랜드, 힐링정원 등을 조성해 자연 속 도심을 누리고 아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이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또 스마트 클린에어시스템이 기본 시공돼 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클린에어시스템은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필터링하는 헤파필터를 갖추고 외부공기 오염도가 높을시 외부공기 유입을 차단하며 실내공기만 순환시켜 필터링해주는 내부순환 공기청정 기능과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 레인지 후드와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 환기시스템이다.

LG 유플러스와 연계한 IoT@ home이 적용되고 홈네트워크와 연동하여 각종 방범 및 생활편의, 원격제어 등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인공지능 스스로 적정 실내온도를 자동설정하고 조명제어 및 밝기조절을 통한 대기전력 제어가 가능한 홈브레인 AI스위치가 적용되며 세대전체 및 공용부위, 지하주차장에 LED조명기구가 설치된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견본주택 관람은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관람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사업지에 대한 세부내용과 세대평면구성도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의 기능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