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칠곡군 기산면 협의체, 저소득 노인가구 온열 내복 전달

박호평 기자
등록일 2025-11-07 15:55 게재일 2025-11-08
스크랩버튼
김정인 면장(가운데)과 기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동수 위원장과 위원들이 저소득 노인가구 30가구에 온열 내복을 전달했다./칠곡군 제공 

칠곡군 기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동수)는 겨울철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노인가구 30가구에 온열 내복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큰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보온성이 뛰어난 온열내복 세트를 통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기산면은 사전에 취약계층 실태조사를 통해 지원 대상자를 선정했고,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가정을 방문해 내복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이동수 위원장은 “이번 온열내복 전달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정인 면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을 세심히 살펴 지역사회가 함께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산면은 이번 사업 외에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호평기자 php1111@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