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칠곡군 북삼읍 체육회, 제32회 칠곡군민 건강걷기대회 개최

박호평기자
등록일 2025-04-07 13:50 게재일 2025-04-08
스크랩버튼
김재욱 군수와 이상승 군의장 등 건강걷기에 참여한 군민들이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칠곡군 제공
김재욱 군수와 이상승 군의장 등 건강걷기에 참여한 군민들이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칠곡군 제공

칠곡군 북삼읍 체육회는 5일 제32회 칠곡군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숭오리 태평교에서 금오동천까지 벚꽃이 화사하게 펼쳐진 3km구간에서 ‘ECO칠곡, 벚꽃길 걷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칠곡군이 후원하고 북삼읍 체육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김재욱 군수를 비롯해 이상승 의장 등 군민 1000여명이 참가해 벚꽃길을 걸으며 봄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번 행사는 대형산불이 재발 되지 않기를 바라는 희망을 담아 행사전 산불예방 캠페인이 열려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김재욱 군수의 출발 징소리를 신호로 벚꽃이 활짝 핀 태평리 마을앞을 출발했다. 북삼읍 기관·사회단체에서 다양한 기념품 제공, 행운권 추첨을 통해 군민이 한마음이 되는 행사가 마련됐다. 특히, 숭오1리 마을 부녀회에서 참외 시식회, 금오동천 상가번영회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 참여자들의 입맛을 즐겁게 했다.

장일희 북삼읍 체육회장은 “북삼읍에서 진행되는 군단위 행사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함께해 주신 지역 주민들과 사회단체의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벚꽃길을 알리고 북삼읍의 명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박호평기자 php1111@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