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역 롯데백화점(대구점·상인점)은 오는 13일까지 ‘롯데 웨딩 페어’를 열고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웨딩 페어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늘렸다.
먼저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웨딩 페어 기간 동안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에이스’, ‘템퍼’, ‘알레르망’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비롯해 ‘타임’, ‘태그호이어’ 등 약3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구매금액의 최대 8.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상견례를 위한 ‘선물상품 제안전’을 선보인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다음달 6일까지 청과 선물세트 15%, 한우 선물세트 35% 할인 혜택을 제공해 ‘웨딩 선물’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한다.
답례품을 구매하는 웨딩 고객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온라인 답례품 전문관을 선보인다.
답례품 전문관 ‘롯데 웨딩 기프트(LOTTE WEDDING GIFT)’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및 신혼마일리지를 최대 90만점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웨딩멤버스 회원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