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올해 SNS홍보단 위촉

곽인규기자
등록일 2025-03-26 11:29 게재일 2025-03-27 11면
스크랩버튼
성인과 청소년 등 총 10명으로 구성, 다양한 자원봉사 기대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SNS홍보단 위촉식을 하고 있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공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SNS홍보단 위촉식을 하고 있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공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미향)가 자원봉사에 대한 홍보와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SNS 활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센터는 최근 지역 내 자원봉사활동 소식을 알리고,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시민들의 자원봉사 참여 촉진을 위해 ‘SNS홍보단’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SNS홍보단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명 이상의 지역 인플루언서 중에서 선발했다.

성인과 청소년 총 10명으로 구성된 SNS홍보단은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지역의 다양한 자원봉사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현재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장미향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정보교류와 홍보가 당연한 시대적 흐름인 만큼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SNS홍보단을 새롭게 위촉하게 됐다”며 “앞으로 시민들에게 전할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다양한 자원봉사 콘텐츠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