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 롯데百, 16일까지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

등록일 2025-03-13 18:29 게재일 2025-03-14 6면
스크랩버튼
특별할인·최신 패션 트렌드 선봬

대구 지역 롯데백화점(대구점·상인점)은 16일까지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The Great Fashion Fair)’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봄 시즌 의류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를 준비해 봄맞이 고객 수요잡기에 적극 나선다.

먼저 국내 인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8대 패션 그룹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대현’, ‘시선인터내셔날’, ‘바바패션’이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타임’, ‘마인’, 등의 ‘한섬’ 브랜드에서는 구매 시 증정하는 기존 마일리지 적립률(5%)의 2배(10%)를 적립해주는 ‘한섬’ 더블마일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호’, ‘르베이지’, ‘빈폴’ 등의 삼성물산을 비롯해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등의 ‘바바패션’ 브랜드에서 봄 신상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참여 패션 그룹 브랜드에 따라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점 행사장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다양한 봄 상품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대구점 지하 2층 특설 매장에서는 대구지역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는 ‘대구 4대 패션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인 ‘최복호’, ‘프리밸런스’, ‘메지스’, ‘도로시홀릭’의 다양한 이월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인점 4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로가디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등의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삼성물산 그룹전’을 진행한다.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