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14일까지 새해 스페셜 행사

등록일 2025-01-05 19:48 게재일 2025-01-06 6면
스크랩버튼
해외명품 초대전·균일특가전<br/>의류·가방·식품 등 볼거리 풍성

이랜드 리테일(동아百·NC) 전지점에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2025 새해맞이’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스페셜행사는 전국 전지점 대상 공동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대구·경북 각 지점에서도 차별적으로 진행된다.

쇼핑점에서는 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로모 유명해외명품 고객초대전을 시작으로 인디안·트레몰로·올리비아로렌 세정브랜드 연합전과 밀레·루이까스텔·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새해맞이 균일특가전이 열린다.

또 인디고키즈·유솔·픽스키즈 이랜드키즈/주니어 이월 특별가전, 키플링·코치 해외 캐주얼가방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수성점에서는 실리트&WMF 프리미엄 수입주방용품 새해맞이 첫 대박세일을 시작으로 구찌·버버리·페레가모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리모 해외명품 고객초대전이 열린다.

그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8일부터 12일까지 왕사과 골라담기, 신선대란, 한돈 목살 등 식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와인/맥주 모음전, 간편식대전, 생활용품전 등 의 특가 행사와 2개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전도 열린다.

사은프로모션 행사는 8일 단 하루 진행되며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동아iM뱅크카드 10/20/40만원이상 구매 시 상품권 5000원/1/2만원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제공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