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체험

김종철기자
등록일 2024-11-28 13:40 게재일 2024-11-29
스크랩버튼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부모들과 함께 주말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송군제공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부모들과 함께 주말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송군제공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최근 청소년수련관 실내집회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체험 ‘함께하는 기쁨 – 따뜻한 우리 가족’ 행사와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말 체험에는 50여 명의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과 가족들이 참가해 겨우내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 만들기와 가족과 친구 간에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손 마사지 활동을 했다.

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듣고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주말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은 “가족과 함께 해서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좋았다”며 “손 마사지를 하며 엄마를 만질 수 있어서 좋았고 아주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 참여한 학부모는 “항상 바쁘다 보니 아이와 함께할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주말 체험을 통해 아이랑 교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주말 체험활동이 가족 간의 유대가 깊어지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다양한 것을 보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