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설계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김종철기자
등록일 2024-10-22 15:14 게재일 2024-10-23
스크랩버튼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 
윤경희 청송군수가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설계업체인 삼원종합건축사로부터 추진현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청송군제공

청송군은 지난 21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 아웃도어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을 위한 설계용역의 최종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및 사업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설계공모를 통해 선정된 삼원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가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에 대한 추진현황 및 기본계획안, 건물배치 및 평면 계획을 보고하고 향후 조성 방향에 대해서 포괄적인 논의가 진행됐다.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은 민선8기 공약사항으로 파천면 중평리 일원에 지하 1·2층, 연면적 1336㎡, 타석 36개, 전장 230m 길이의 실외 골프연습장을 짓는 사업으로 2026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으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