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경북TP 경북글로벌게임센터, 서포터즈 경글이 7기 발대식 ‘성황’

등록일 2024-06-10 20:14 게재일 2024-06-11
스크랩버튼
북테크노파크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5일 서포터즈 7기 발대식 모습.
북테크노파크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5일 서포터즈 7기 발대식 모습.

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경북지역 거주 대학생 및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인 ‘경북글로벌게임센터 서포터즈 7기 경글이 발대식’을 5일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경북 지역의 게임 산업 활성화와 게임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경북글로벌게임센터의 역할과 서포터즈의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이번에 선발된 경북글로벌게임센터 ‘경글이 7기’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SNS,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경북 지역의 게임 개발사, 경북글로벌게임센터와 게임 콘텐츠를 홍보한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사들의 인지도 향상과 시장 확장을 도모한다.

또 게임 관련 행사에 참여해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와 이를 통해 경북 지역의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서포터즈 7기 김원학 단원은 “게임 산업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지역 게임 개발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북 게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북TP는 서포터즈 7기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경북 지역의 게임 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서포터즈 7기는 공식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들의 활약이 경북 게임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북TP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포터즈와 함께 지역 게임 산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