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청송군, 제35회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성황리 열려

김종철기자
등록일 2024-05-06 10:36 게재일 2024-05-06
스크랩버튼
지난 5일 어린이날 행사에 참가한 윤경희 청송군수가 어린이들과 함께 손가락 브이자를 가르키며 걷기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청송군제공
지난 5일 어린이날 행사에 참가한 윤경희 청송군수가 어린이들과 함께 손가락 브이자를 가르키며 걷기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청송군제공

미래의 희망이라 할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청송군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제35회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대축제’를 개최했다.

청송청년회의소(회장 이근)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교육지원청, 청송경찰서, 청송소방서 등의 후원으로 청송군민운동장과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에서 열렸다.

행사는 가족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신나고 재미있고 또 알차게 진행됐다.

가족과 함께 걷기대회와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래퍼 아웃사이더, 안동MBC어린이합창단, 마술, 댄스, 태권도 시범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와 함께 에어바운스 체험, 도자기 펜던트 만들기, 손거울 만들기 등 지역의 기관 및 단체의 다양한 체험도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정의 화목과 가족 간의 사랑을 한 층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적 난제인 저출생 극복을 위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