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는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과 제휴몰을 통해 지난달 22일부터 ‘가정의 달 기획전’을 이어오고 있다.
명실상주몰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곶감, 죽, 꿀 등 30여 개의 선물 세트를 10%에서 최대 49%까지 할인판매 한다.
이와 함께 신규회원 25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이 할인쿠폰은 마케팅 수신 동의 후 가입을 하면 자동 발행되는데, 30일 이내,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휴채널인 우체국 쇼핑몰에서는 이미 4월 22일부터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온에서는 5월 6일부터 일부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예산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상주시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은 계절의 여왕답게 마음도 풍성해 지는 계절”이라며 “명실상주몰의 우수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마음은 가깝게, 즐거움은 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