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사이버대, 5년 연속 서울 관악구 평생 학습캠퍼스 지원사업 선정

심한식 기자
등록일 2022-05-17 13:48 게재일 2022-05-17
스크랩버튼

대구사이버대 서울캠퍼스가 서울 관악구의 평생 학습캠퍼스에 5년 연속 선정돼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평생학습 ‘마음을 배우는 심리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구사이버대와 관악구청이 협력해 이 프로그램은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21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8주간 수업이다. 

진행될 프로그램은 대구사이버대 미술치료학과와 행동치료학과, 임상심리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교수진들이 협력해 수준 높은 강의와 참여 활동으로 진행된다. 

대구사이버대 서울캠퍼스 윤은경 관장(한국어다문화학과 교수)은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도 대구사이버대학만의 특색 있는 강의를 통해 평생학습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평생 학습 터를 조성하겠다”며 “자치회관, 평생학습관 등 관 중심의 기존 평생학습을 벗어나 주민 생활권 중심의 동 단위 평생학습센터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5년 연속 관악구 평생학습 캠퍼스 지원사원 기관으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구사이버대가 서울시민들을 위한 평생교육 사업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은 서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6월 1일부터 시작한다. 신설학과로 인플루언서학과가 있으며 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에서 학생을 모집한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교육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