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상주시가족센터 가정의 달 행사 사전접수 받아 감사키트 등 전달

곽인규기자
등록일 2022-05-02 20:26 게재일 2022-05-03 11면
스크랩버튼
[상주] 상주시가족센터(구.상주시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가족축제를 열고 있다.

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9일부터 3주간에 걸쳐 제2회 상주가족축제,‘사랑애(愛), 감사애(愛), 행복애(愛)’를 개최하고 있다.

주간별로 특색에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6~27일 사전접수 신청을 한 시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랑애(愛) 주간에는 ‘우리는 어린이를 사랑애’라는 주제로 가정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랑애 키트를 배부한다.

감사애(愛) 주간에는 ‘부모님께 감사애’라는 주제로 가족스트레스를 측정하고 미니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체험부스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애 바구니를 전달한다.

행복애(愛) 주간에는 다문화 이해를 돕는 O.X퀴즈 체험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多)행복애 키트를 배부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사전신청 당일 오전 대기인원까지 마감될 정도로 많은 가족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김은정 상주시가족센터장은 “가정의 달,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상주시가족센터 각종 사업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주시가족센터 (054-531-1342)로 문의하면 된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