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윤경희 군수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 완성"

김종철 기자
등록일 2022-01-02 14:56 게재일 2022-01-02
스크랩버튼
새해 군정 운영방향 밝혀

【청송】 청송군은 2022년을 더 큰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 ‘청송의 담대한 변화’로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을 완성하기 위한 새해 군정 운영방향을 발표했다.

윤경희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4년은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 실현을 위해 공직자들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하루하루 발전에 발전을 거듭해야만 한다는 각오로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이었다”며 “아직 녹록치 않은 여건이지만 지금까지 이룩한 성취를 딛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담대한 변화의 여정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새해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군은 활력과 포용, 기회와 참여, 안전과 공감을 구호로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의 완성을 위한 분야별 6대 전략과제로 △활력이 가득한 희망 농업 구현 △군민의 삶을 책임지는 포용복지 실현 △폭넓은 기회로 완전한 일상회복 △주민참여형 생태관광도시 도약 △군민중심 공감소통 군정을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윤경희 군수는 “민선7기 군정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의 노력들이 우리 주변 곳곳에서 의미 있는 변화로 나타나고 있다”며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의 완성을 위해 법고창신(法古創新)의 정신으로 지금까지 이룬 성과를 밑거름 삼아 청송의 담대한 변화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