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내일 문경새재 눈썰매장 개장

신승식기자
등록일 2012-12-21 00:10 게재일 2012-12-21 10면
스크랩버튼
`국내관광지 100선` 3위에 빛나는 수려한 경치<br>클레이사격 등 다양한 레포츠도 즐길수 있어
▲ 썰매장을 찾은 단체관광객들이 즐겁게 눈밭을 달리고 있다.

【문경】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문경새재에 자리한 사계절썰매장이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2일 눈썰매장으로 전격 개장한다.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엄원섭)이 운영하는 눈썰매장은 최근 2012년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국내관광지 100선`에 3위를 차지한 문경새재에 위치해 연인,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일탈에서 벗어나 겨울철 운치를 더해주는 문경새재길에 오른 후 눈썰매장에서 재미난 스릴도 즐기고 문경온천에 들러 알칼리성 온천수에서 모든 피로를 푸는 코스는 그야말로 최상의 코스라 할 수 있다.

게다가 즐거운 대화와 함께 달리는 철로자전거, 신선한 레포츠로 널리 알려진 짚라인, 스트레스 해소에 만점인 클레이사격까지 더해져 추운 날씨에도 특별한 재미를 만끽하는 데 있다.

썰매장의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 사계절썰매장(054-571-39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원섭 이사장은 “눈썰매장에서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들을 고정배치해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연인,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이 다양한 레포츠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승식기자 shinss@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