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청송 시니어 자원봉사단 발대식

김종철기자
등록일 2012-11-26 21:45 게재일 2012-11-26 9면
스크랩버튼
【청송】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은 지난 23일 청송군실내체육관에서 2012년 노인일자리평가 및 시니어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1천3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2012년도 노인일자리사업을 마무리하면서 우수 참여자에 대한 표창과 노인 일자리사업의 문제점 점검, 향후 노인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노인일자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고마움과 활발한 자원봉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에서 `불러줘서 고맙데이, 봉사로 보답할기다`라는 주제로 행사가 열렸다.

황진호 청송시니어클럽 관장은 “올해는 노인일자리 및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로 청송시니어클럽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2012경북노인일자리경진대회 사회공헌형 최우수사업단에 선정되는 등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시니어클럽으로 평가를 받은 한 해였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어르신들이 노인일자리를 통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말했다.

한동수 군수는 “노인이 행복해야 청송이 행복하다라는 생각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일자리를 갖고 활기차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종철기자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