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소상공인 위한 카드 ‘DGB 비즈 소호’출시
대구은행, 소상공인 위한 카드 ‘DGB 비즈 소호’출시
  • 이곤영기자
  • 등록일 2020.04.13 19:02
  • 게재일 2020.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소상공인을 위한 ‘DGB biz 소호(SOHO)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DGB biz 소호 카드는 온라인 쇼핑, 주유, 골프, 렌터카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 뿐 만 아니라 상권분석과 부가세환급지원 등의 소상공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카드 소비관련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실적·통합 할인 한도 없이 적용된다. 쿠팡 및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위메프 5개 온라인 쇼핑몰 1.5% 청구할인서비스, 주유 할인 혜택(GS칼텍스·S-OIL·현대오일(LPG포함) ℓ당 100원 할인된다.

하지만 매달 5일(OIL), 10일, 15일 등 5일(OIL)마다 적용 외에도 택시, 골프, 렌터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 10회 무료 제공하는 상권분석 서비스는 상권 특성과 유형, 주변 시설, 경쟁 업소 수와 업종 평균 매출액 등 사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분석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택스 다이어트(Taxdiet.co.kr)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택스 다이어트 서비스 부가세환급지원도 진행된다.

카드 이용 가맹자의 사업자 유형(일반, 간이, 면세)과 업종을 조회해 부가세 환급 대상과 비대상을 자동 분류 후 부가세 신고 자료 제공을 통해 부가세 신고 및 환급 누락을 최소화해 세금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는 5월 31일까지 DGB biz 소호카드를 신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실시되며 온라인 업종에서 5만원이상 이용 시 상품 서비스 1.5%할인에 추가로 5천원 청구 할인을 중복 제공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이곤영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