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5 송년회 개최

박호평 기자
등록일 2025-12-04 13:42 게재일 2025-12-05 10면
스크랩버튼
후원자·자원봉사자 따뜻한 나눔의 시간
김선래 장애인종합복지관장(오른쪽 다섯번째)과 김재욱 칠곡군수(가운데), 이상승 의장 등 관계자들이 ‘2025 송년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선래)은 최근, 복지관 1층 강당에서 ‘2025 송년회’를 개최, 한 해 동안 지역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 박순범·정한석 도의원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자원봉사 단체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총 150여 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해 연말의 뜻깊은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행사는 감동적인 식전공연으로 시작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감사패 수여와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등 한 해의 노고를 되돌아보며 격려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2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참여형 화합 프로그램 등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선래 관장은 “올 한 해도 변함없이 복지관과 함께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지역 장애인들의 삶을 환하게 비추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변화와 성장을 멈추지 않고 지역사회에 더 필요한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호평기자 php1111@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