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칠곡군장애인복지관 김장나눔 ⋯ 장애인 200가구 전달

박호평 기자
등록일 2025-11-23 14:23 게재일 2025-11-24 10면
스크랩버튼
김선래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가운데)과 김재욱 칠곡군수, 권선호 군의원 등 관계자들이  ‘김장 나눔 행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선래)은 최근, 2025 김장나눔 사업 ‘마음을 담아 겨울을 채우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이용 장애인 가구 200여 곳에 김장을 지원해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덜어줬다.

김장 담그기 행사에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권선호 칠곡군의회 의원, 심미정 국민건강보험공단 칠곡성주지사장 등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단합의 구호  ‘파이팅’을 외치며 본격적인 김장 담그기를 시작했다.  이 행사는 지역 내 7개 자원봉사단체(봉사자 50여 명)와 김재욱 군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칠곡성주지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온정을 모았다.
 

김재욱 군수와 자원봉사자 회원들이 김장 김치를 버무리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칠곡성주지사는 상품권 50만원, 농협하나로마트 남부점 수육용 돼지고기 25kg,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육용 돼지고기 10kg을 지원하는 등 후원도 이어졌다.

김선래 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가 함께 해 더 풍성하고 따뜻한 김장 나눔이 됐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호평기자 php1111@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