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단체에 패기엔코가 후원물품 전달 /독도사랑운동본부제공
독도단체에 패기엔코가 후원물품 전달 /독도사랑운동본부제공

일본 시마네현 다케시마의 날 행사를 앞두고 스포츠 의류 브랜드 패기앤코 (대표이사 정태상)가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에 울릉독도홍보를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패기앤코는 21일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에서 24년 독도사랑 티셔츠 전달식을 했다. 

2014년부터 울릉독도를 후원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패기앤코는 24년 새해를 맞아 독도를 형상화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소재로 독도 티셔츠를 제작했다. 

패기앤코가 만든 독도셔츠. /독도사랑운동본부제공
패기앤코가 만든 독도셔츠. /독도사랑운동본부제공

2024 독도 티셔츠는 오는 29일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주최하는 제2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발대식을 시작으로 독도 연예인 홍보단, 독도탐방, 독도 홍보사업 등의 단복으로 활용해 독도를 홍보할 계획이다.

정태상 대표이사는  “올해도 독도 티셔츠를 통한 독도 홍보는 계속된다. 11년째 티셔츠를 제작하여 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많은 기업이 독도사랑을 위한 일에 더 동참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종철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장은 “패기앤코는 스포츠 의류브랜드로서 독도 지킴이로서의 활동을 지속해 오는 애국기업이다. 올해도 독도 티셔츠를 제작, 독도사랑에 동참해 감사드린다. 올해는 독도티셔츠를 입고 국내외에서 왕성히 독도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