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역 4개 로타리클럽 회원들
설맞이 합동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

남포항로타리클럽, 포항송림로타리클럽, 포항연오랑로타리클럽, 포항민들레로타리클럽 등 국제로타리 3630지구 4개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지난 7일 ‘설맞이 합동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마친 뒤 포즈를 취했다. /포항민들레로타리클럽 제공
포항지역 국제봉사단체인 로타리 회원들이 지난 7일 지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설맞이 합동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남포항로타리클럽(회장 김창수), 포항송림로타리클럽(회장 장재성), 포항연오랑로타리클럽(회장 김태형), 포항민들레로타리클럽(회장 김수민) 등 국제로타리 3630지구 소속 4개 로타리클럽 간부와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봉사활동에 나선 로타리 회원들은 지역에 거주하는 차상위 계층 주민들을 위해 컵라면, 우유, 떡, 빵, 과일 등 250여인 분의 음식 보따리를 만들어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남포항로타리클럽 김창수 회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주변의 이웃들께 온기를 불어넣고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 등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