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미래 선도 ‘HXD 화성개발’
고품격 아파트 ‘THE PARK’

화성개발은 10일 전통과 미래비전을 담은 새 CI와 BI를 공개하고 선포식을 개최했다. /화성개발 제공

화성개발(대표이사 도훈찬)은 10일 전통과 미래비전을 담은 새 CI와 BI를 공개하고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이홍중 화성개발 회장은 새로운 CI로 ‘HXD(Hwasung eXcellent Development) 화성개발’을 소개하고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를 핵심가치로 건설 미래를 선도하는 종합 디벨로퍼로 나아가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HXD’는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블랙 컬러의 볼드한 디자인으로 형상화해 기업의 위상과 견고한 신뢰감을 표현했다.

‘Excellent Peak’로 이름 붙여진 상승하는 마름모 형태의 레드(red) 포인트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통해 미래공간의 패러다임을 주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CI의 슬로건은 ‘Happy eXperience Designer’ 즉, 행복한 삶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정했다.

또 새로운 BI로는 ‘THE PARK’를 공개하면서 첨단과 자연, 감성이 함께 하는 더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의미를 담았다.

대구 수성구에 시공 중인 ‘더파크 수성못(가칭)’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THE PARK’를 내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BI는 ‘오직 단 하나의 THE PARK가 이러한 주거 문화를 선도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더 높은 삶의 가치(The Better Life)’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도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함께하는 삶을 표현하기 위해 다크 그린(Dark Green)의 컬러를 사용했고 볼드하면서도 곡선을 살린 워드마크(Wordmark)로 전통성을 계승하고 브랜드 가치를 확장했다.

화성개발 이홍중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건설보국의 뜻을 담아 창업한 이래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 좋은 도시건설’을 위해 달려온 지난 46년의 전통과 역사를 원동력으로, 변화하는 건설환경에 대응하고 신 성장동력을 창출해 오는 2030년까지 초일류 중견기업으로 도약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XD화성개발은 1977년 창업 이래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주택뿐만 아니라 토목, 건축, 환경 등 다양한 사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김영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