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팝업페스타
버버리 등 30곳서 진행

더현대 대구 1층 더스퀘어 ‘버버리 Summer Capsule 팝업 스토어’의 모습. /더현대 대구점 제공

더현대 대구점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더현대 팝업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더현대 대구점의 모든 층에서 다양하고 이슈성있는 팝업스토어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더현대 팝업페스타는 30여개가 넘는 핫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함으로써, 더현대 대구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매번 새로운 느낌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테마와 컨셉을 가진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이벤트도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팝업스토어 중 하나는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Summer capsule’으로, 오는 9일까지 1층 더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또한, tvN의 이슈 예능 팝업스토어 ‘지구오락실 토롱이’와 ‘댄스가수 유랑단’의 굿즈와 이벤트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에니메이션 굿즈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스즈메의 문단속, 하리보 in 썸머, ‘돌풍’ 돌고래 캐릭터 팝업은 각각 28일부터 8월 10일, 16일, 24일부터 8월 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색 팝업스토어로는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체험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지하2층에서, 그리고 필립상회의 바이크 용품 및 어패럴 팝업이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준비돼 있다.

더현대 팝업페스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시 H.POINT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며, 스탬프 3/5/7개 적립시 h.point 1000/2000/5000p가 지급된다.

아울러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방문인증사진 업로드시, 추첨을 통해 린나이 써큘레이터 또는 워킹컵 아메리카노를 경품 증정한다.

더현대 대구점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팝업페스타는 더현대 대구가 항상 새롭고 트렌드를 제시하는 공간으로서 고객의 소비 및 체험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더현대 대구만의 콘텐츠를 집약했다”며 “더현대 대구가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