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구미강동새마을금고 산동지점에서 열린  ‘2023 당원연수, 김영식의 영_Talk’./김영식 국회의원 사무실 제공
지난 23일 구미강동새마을금고 산동지점에서 열린 ‘2023 당원연수, 김영식의 영_Talk’./김영식 국회의원 사무실 제공

국민의힘 김영식 국회의원(구미시을)은 지난 23일 구미강동새마을금고 산동지점에서 200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 당원연수, 김영식의 영_Talk’를 개최했다.  

‘김영식의 영_Talk’는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을 탈피한 양방향 소통 중심의 당원연수로, 지난 5월 1일 출범한 ‘청년정책네트워크’와 지난 3일 발대식을 가진 ‘중앙청년위원회’와 함께 국민의힘 청년 당원의 정치 참여와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청년의 미래는, 청년이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국민의힘 김병민 최고위원과 장예찬 청년최고위원이 연사로 참석해 ‘구미의 정치현황과 개선방향’, ‘국민의힘이 전국정당으로 변모하기 위한 구미 청년당원의 역할’이란 주제로 강연을 각각 진행했다.

특강에 이어 소통테이너 오종철씨의 사회로 진행된 토크쇼에서 김병민 최고위원은 “최고위원이 되면서 했던 목숨 바쳐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을 꼭 지키겠다”며 “국민의힘이 총선을 잘 치를 수 있도록 구미에서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장예찬 청년최고위원은 “토크콘서트를 통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 구미 청년 당원들의 열망을 잘 전달받았다”며 “청년의 목소리와 당원의 열망을 잘 받들 수 있는 국민의 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영식 국회의원은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하기 위해서는 청년당원의 정치참여와 이를 위한 역량 강화가 필요하다”며 “영 토크에서 소통과 화합으로 다진 ‘필승의 결의’는 내년 총선에서 ‘압승의 결과’로 돌아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당원연수를 계기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보수의 심장 구미의 청년들이 총선 압승의 동력원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