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산업 맞춤 인재양성 격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임춘건 신임 기획훈련이사가 지난 17일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학장 장세인)를 방문했다. <사진>

임춘건 기획훈련이사는 포항캠퍼스를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기술교육과 인력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교직원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임 이사는 포항캠퍼스에서 캠퍼스 업무현황 및 중점 추진사항 보고를 받은 후 교육 훈련 현장을 좀 더 가까이서 지켜보고자 포항캠퍼스의 자랑 이차전지융합과와 융합형 공동 교육 훈련 실습장인 Learning Factory 투어를 진행했다. 지역산업 맞춤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포항캠퍼스의 모습을 직접 지켜보며 지역 사회에 맞는 인재 양성 고도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진 교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 자리에서 임 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인재 양성과 학생들을 양질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포항캠퍼스는 한국폴리텍대학 안에서도 상징적 의미를 가지는 캠퍼스인 만큼 인재양성에 힘쓸 수 있도록 법인 역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는 현재 자율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kopo.ac.kr/poha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준혁기자 jhjeo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