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이 오는 18일 ‘통큰혜택 스페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동백 쇼핑점에서는 이번 행사로 엘레강스·피에르가르뎅·앤클라인 등이 참여하는 핸드백 페스티벌을 연다.

또 네이처리퍼블릭·더페이스샵·토니모리 등이 참여하는 통큰혜택 코스메틱 페어와 구찌·페레가모·에트로 등으로 구성돼 있는 명품편집 럭셔리프리모 명품대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샤넬·루이비통·생로랑 등으로 구성돼 있는 럭셔리갤러리 해외명품 고객초대전, 코치·키플링 해외캐주얼 가방 특별전, 김영주골프·팜스프링·JDX 등이 참여하는 통큰혜택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폴햄·행텐·로엠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인기상품전, 발렌시아·샤틴·베스띠벨리 등이 참여하는 통큰혜택 여성이월상품전, 올젠·피에르가르뎅·크로커다일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특가상품전, 아디다스키즈·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통큰혜택 아동의류 특별가전 등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백 수성점에서는 니꼴밀러·엘레강스·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통큰혜택 핸드백 페스티벌을 비롯 버버리·구찌·보테가베네타 등으로 구성돼 있는 명품편집 럭셔리프리모 고객초대전을 펼친다.

또한, 미소페·오브엠·허시파피 등이 참여하는 가을제화 초특가 기획전 및 마이티지·틸버리·리스트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가을 특가전, 게스·프로젝트M·V시즌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아웃도어 통큰혜택 특별가 초대 등도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