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하루 사은프로모션 진행
럭키박스 행운권 등 선물 푸짐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이 이랜드리테일 인수 후 12주년을 맞이해 오는 18일 ‘감사(THANKS)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쇼핑점은 이날 단 하루 진행하는 사은프로모션과 스페셜이벤트, 브랜드 데이를 펼친다. 또 테마별·층별·브랜드별 사은행사와 가격·수량한정 특가상품행사 등을 푸짐하게 준비했다. 18일 이후 3일에서 7일 동안 스페셜 빅이벤트도 진행하며, 기존 상품가격에서 10∼90% 추가 할인(일부상품 제외) 행사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과 가격·수량한정 등의 행사도 연다. 일부 브랜드·구매대상카드별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할인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도 만날 수 있다. 특히 18일에는 LG 코드제로 청소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갤럭시 워치, 이랜드상품권 등 1천 개의 행운럭키박스 이벤트가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날 오전 9시엔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정문 앞에서 현금 2천원(1인1개 한정) 럭키박스 행운권을 준다. 두 번째 럭키박스 행사는 카카오플친 사전예약 후 발송되는 메시지에서 응모권을 내려받은 후 이날 오전 11시~오후 2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쇼핑점을 아껴주시고 코로나19 영향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1년 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행사”라며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