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 전지점에서 오는 28일까지 ‘연말결산 어메이징 위크 2탄’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이 기간동안 헤이린뉴욕·파파야·비지트인뉴욕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의류 겨울 아우터대전을 연다. 또 엘르골프·그린조이·마레몬떼 등이 참여하는 여성·골프웨어 최대 80% OFF 겨울상품 최종가전과 머렐·네파·레드페이스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겨울산행 특가대전을 가진다.

이와 함께 클라이드·체이스컬트·뱅뱅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가을겨울 상품 특별가전, 미소페·첼로 제화 앵클부츠 대전, 비비안 창립균일가전, 모이모이·베네통키즈·네파키즈 등이 참여하는 아동 보온 스타일링 및 스포츠 겨울코디전, 이동수·슈페리어·마토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우수고객 초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같은 기간 보에띠·레겐보겐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아우터대전을 비롯 로베르따·브렌우드·PAT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겨울상품 최종가전을 연다. 또한 포트메리온 최대 70% OFF 할인전 및 아다바트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가상품전, 비비안 크리스마스 선물전, 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이랜드 아동의류 최대 60% OFF 겨울코디제안전 등을 펼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