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 부문서 최고상인 ‘대상’
금상 3개·은상 4개·동상 2개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학부 방송헤어전공 학생들이 최근 ‘제7회 월드K-뷰티 페스티벌’수상을 기념하며 단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과학대학교 제공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학부 방송헤어전공 학생들이 최근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제7회 월드K-뷰티페스티벌’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비롯한 금상, 은상, 동상을 수상하며 대회를 휩쓸었다.

21일 대구과학대에 따르면 방송헤어전공 학생들은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13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최고상인 대상 1개와 금상 3개, 은상 4개, 동상 2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커트부문에서는 박시원(23)씨가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박현주(21·여)씨가 은상을 받았다.

아웃컬부문에서는 곽윤정(21·여)씨와 민유리(20·여)씨가 각각 금상을 받았고, 박시원(23)씨와 김효빈(20·여)씨가 각각 은상을 받았다.

퍼머넌트부문에서는 우서현(20·여)씨가 금상, 김정민(20·여)씨가 은상, 배윤진(20·여)씨와 김예원(20·여)씨도 각각 동상을 받았다.

남효윤 학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학생들의 역량 강화에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학생들의 자신감 및 전공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올린 것 같아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심상선기자

antiphs@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