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이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동아포인트 회원을 위한 1년에 하루인 28일 `스페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대구은행카드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동아포인트 회원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 증정, KB카드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파오 티셔츠 2장 증정 등의 카드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아동의류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아동의류 구매고객 대상 음료시음권 및 아이스크림 증정, 화장품 브랜드 무료 샘플 증정 등 각 상품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행사까지 총 17가지의 다양한 사은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오후 6시에 진행하는 선착순 타임 이벤트를 통해 총120명에게 온천 및 워터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뮤지컬, 콘서트 티켓 등을 증정하며, 영캐주얼 매장은 판매가격 5천원, 1만원, 2만원 3종류의 동아-럭키박스를 선착순 50명에게 특별 제작 판매해 금액대비 2배 이상의 가격대 상품을 가질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 기획전도 가진다.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숲, 르샵, 비지트인뉴욕, 데코, 앤디스클라인 등 여성의류 매장은 정상가격 대비 최대 60~70%까지, 엘칸토와 제니아by금강, 영에이지 등의 제화브랜드는 20~30%까지 할인 행사를, 남성의류 및 영캐주얼 의류 역시 최대 50% 이상 할인 된 가격에 각각 판매한다.

7층 전관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여름상품 개방전을 통해 자라키즈를 70% 이상 할인 판매하며, 휠라키즈와 아놀드파마 주니어, 바비키즈 등의 인기 아동 브랜드도 티셔츠와 바지 등을 추가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매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특가전을 통해 기능성의류 및 등산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K2 매장은 등산용 티셔츠와 바지 균일가전을, 팬텀과 링스 등의 골프 매장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