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百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오픈 이벤트

대구백화점 본점 2층에서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팝업스토어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6~31일까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20·40·60만 원 이상 구매시 1~3만 원 할인권 또는 고급파우치를 증정하고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또 본점 1층 제이에스티나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30~50% 이월상품전을 진행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핸드폰 패치를 증정한다. 이와함께 6~8일까지 본점과 프라자점 영패션 장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당첨식으로 오는 2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박재범 대구콘서트 R석 초대권 2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롯데百 대구점 방한 레깅스 토탈 특집전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겨울 바겐세일 최초 방한 레깅스 토탈 특집전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비비안 타이즈(2족) 8천원, 비너스 면 레깅스 1만5천원, 기모타이즈 9천원, 세컨스킨 머플러(1+1) 1만원, 해피삭스 수면양말(3족) 1만원, 라플란드 치마기모레깅스 1만9천원, 믹스얀 기본 타이즈 1만원 등이다.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3만원·5만원·7만원대 골든카페트 균일가전이 열려 겨울철을 맞아 홈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난방비절약 효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東百, 남성 스포츠 겨울 의류 특집전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8일까지 남성, 스포츠 겨울 의류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레노마, 아놀드파마 등의 골프 브랜드는 겨울용 티셔츠와 가디건, 방한점퍼 등을 30~50% 할인 판매하며, K2와 블랙야크, 휠라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역시 7층 전관 행사장에서 다운재킷과 고어텍스 등산화 등을 최대 50% 까지 할인 된 가격에 판매 한다.

이밖에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인디안, 앤섬, 올리비아 로렌 등의 세정의류 브랜드 이월상품전을 통해 행사 전 품목을 40~50% 할인 판매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