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3일까지 접수… 전시관은 12개월 간 임대

대구문화예술회관(관장 박재환)은 2014년 상반기 공연관(팔공홀, 비슬홀) 및 전시관(1~13전시실) 정기대관 신청을 받는다.

2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접수하며,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가능하다.

대관기간은 공연관의 경우 1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6개월간이고 전시관은 1월2일부터 12월29일까지 12개월간이다.

대관장소는 대극장인 팔공홀과 소극장인 비슬홀, 그리고 13개 전시실이다.

향토 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 및 전시 작품에 한하며, 행사성, 흥행성, 종교(포교)·정치성, 비전문성 작품 또는 단순한 친목 도모성 공연이나 전시는 제외된다.

신청을 원하는 경우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에서 공연·전시계획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계획서 작성 시 사용자(단체), 공연(전시)명, 일정, 장소, 공연·전시내용, 출연진, 신청인 연락처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대관결과는 11월 중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환 관장은 “이번 대관신청을 통해 향토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 및 전시작품들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며 “문화예술회관의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예술인들에게 보다 왕성한 예술 활동의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문화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