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훈 목사 초청 부흥회4, 5일 포항풍성한교회

포항풍성한교회(담임목사 이태용)는 4~5일 김문훈<사진>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심령대부흥회를 연다. 부흥회는 4일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30분, 5일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30분 등 모두 4차례 이어진다.

김문훈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에 의한 치유와 회복의 삶을 강조하며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힘 있게 선포함으로써 불확실과 상실의 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교인들에게 꿈과 소망의 생수를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자신의 연약함과 부족함, 시대와 환경을 탓하면서 세상에서 뒤처지고 혼돈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그러한 약점들이 오히려 하나님의 선물임을 깨닫게 하고 낭비하는 인생이 아니라 세상을 돌파하며 주도하는 인생이 될 것”을 당부하고 있다.김 목사는 고려신학대학원을 나와 고신의과대학 간호대학 교목과 크리스천 가정치유상담소장을 지냈다.포항포도원교회 당회장으로 섬기고 있는 김 목사는 CTS TV 밀레니엄특강 강사, CBS TV 파워특강 강사, C3 TV 명설교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태용 목사는 “네가 만일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라”며 “이번 부흥회를 통해 구원을 얻는 사람들의 수가 많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TS TV는 5일 오후 7시30분 집회를 녹화해 방송한다. 문의 (054)252-7004.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