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가 서울대학교병원 인재개발원에서 전체 교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워크숍’을 개최했다. /문경대제공
문경대학교가 서울대학교병원 인재개발원에서 전체 교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워크숍’을 개최했다. /문경대제공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최근 2023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경 소재 서울대학교병원 인재개발원에서 전체 교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워크숍’을 개최했다.

신영국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교육혁신지원센터 유지안 센터장의 ‘교수법 사례 공유’와 길민욱 혁신사업단장의 ‘2차년도 혁신사업 추진경과 보고’를 통해 사업전반의 성과를 발표했다.

또한, 김영길 교무처장의 ‘혁신지원사업 우수 사례’, 신경주 산학협력 처장 산학협력 혁신, 김영길 기획처장의 대학 공공성 및 사회적 가치실현 성과 발표에 이어 간호학과 이지수, 정예은 학생의 해외직무실습 성과 발표가 이어졌다.

이번 워크숍에서 문경대학교는 2차년도 혁신지원사업의 분야별 우수사례 및 개선사항을 공유하고 2024년 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수렴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영국 총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사업평가 및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3차년도 사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최선의 성과를 도출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문경대학교는 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 2022년부터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3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과 지방전문대학활성화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강남진기자75kangnj@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