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2월 8일까지 입점 농특산물 전품목 30% 할인

명실상주몰 설 맞이 할인행사 포스터.
명실상주몰 설 이벤트 팝업. 

민족 최대명절 설을 앞두고 명실상주몰에서 통큰 농특산물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상주시는 1월 10일부터 2월 8일까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을 통해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 기간에는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명실상주몰에 입점 된 우수 농특산물 전품목(주류 제외)을 30%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시는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맞이 할인 기간인 2월 8일까지는 1만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지급하고, 2월 9일부터 2월 29일까지는 5천원 할인쿠폰(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지급한다.

가입 회원에게 주어지는 30% 할인과 쿠폰 지급 이벤트 혜택은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명실상주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실상주몰은 그동안 매출이 크게 신장돼 경북 농산물 직거래 우수시군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상주시 관계자는 “명실상주몰의 다양한 농특산물로 갑진년 청룡의 역동적이고 희망찬 마음을 고마운 분들과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