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대백화점 9월 24일까지
매주 토·일, 보컬·어쿠스틱 등
다채롭고 레트로한 공연 진행
고객 만족 팝업스토어 이벤트
AR·VR 기반한 디지털 체험
범퍼카 트랙 바운스 등도 마련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어메이징 스토리 테마.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제공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현백 대구점)이 오는 9월 24일까지 ‘더현대 어메이징 스토리’<사진>를 개최한다.

현백 대구점은 리뉴얼 이후 이슈 팝업과 전시 등 콘텐츠 중심의 변화를 이어가며 고객에게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더현대 어메이징 스토리’라는 테마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그리고 다양한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놀라움의 연속,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9층 게이츠가든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 30분과 5시에 보컬, 어쿠스틱 솔로, 오페라, 브라스 퀸텟 등 다채롭고 레트로한 공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더포럼 by 하이메아욘 실내 콜로세움에서는 ‘어메이징 라이프 레시피 : 취미상점’ 행사가 열흘 동안 진행된다. 플라워 아트, 공예, 위빙 체험, 퍼스널 컬러 진단, 타로, 버블바 만들기 등 다양하고 핫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퍼포먼스 중심의 실내공연도 진행된다.

미국 엘렌쇼, 너의목소리가보여(너목보) 프로그램에 출연한 72만 유튜버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빅맨(Big Man) 비트박서의 수준급 비트박스는 오는 9월 9일 오후 2시와 4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더불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익스트림 벌룬쇼를 9월 10일 오후 2시, 4시에 선보이고, 비보잉과 비트박스를 함께 볼 수 있는 티지 브레이커스 라이브 힙합 퍼포먼스 공연이 9월 16일 진행된다.

이 밖에도 모션인식댄스, 활쏘기 등 AR·VR 기반의 디지털 체험과 범퍼카 트랙 바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콜로세움을 가득 채워줄 예정이다.

또한, 1층 더스퀘어에서는 오원영 작가 초대전이 펼쳐지며, 초대형 벌룬아트 작품이 공간을 장식함으로서, 더현대 대구를 대표하는 사진 명소로 다시한번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5층 오픈스튜디오와 8층 히어로 라운지에서는 ‘현대의 정원 : 키네틱&미디어 아트’ 전시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하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와 지하1층 테이스티 대구는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표 팝업스토어로 오벤져스 써머 브레이크가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오둥이, 찌그렁오리, 김바덕, 치즈덕 등 대표 캐릭터의 굿즈와 포토존이 운영되고 있다.

이어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짱구 시네마퍼레이드가 진행되며, 팝업스토어 한정 피규어를 발매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더현대 대구가 제시하는 놀랍고 재미난 이야기를 통해 고객이 공간 자체를 즐기고 향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며 “더현대 대구가 트렌드를 제시하고 힙(HIP)한 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