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까지 군민·관광객 대상
물놀이장·수상무대 등 활용
가족관광객 프로그램 풍성

[고령] 대가야생활촌이 2일 화려한 여름을 시작했다. 고령군관광협의회(회장김용현)에 따르면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대가야생활촌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대가야생활촌의 화려한 여름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고령군이 주최하고 고령군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3대문화권 활성화를 위한 하이스토리 경북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대가야생활촌 내 기존 물놀이장 및 수상무대를 활용해 워터건 대전, 버블 캐논포를 이용한 환상적인 버블파티 및 가요제와 각종 버스킹, 빅벌룬 풍선아트, 버블아트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생활촌의 내의 매점과 푸드트럭이 배치되어 있어 가족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토요일인 행사 마지막 날은 운영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해 행사의 백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 여름밤의 가요제’와‘ 4가지 컨셉 갈라쇼 공연’과 더불어 대가야생활촌을 탐방하여 황금코인을 경품과 교환하는 ‘한 여름밤의 보물찾기’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김용현 고령군관광협의회장은 “군민을 비롯해 휴가철을 맞아 고령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대가야생활촌에서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행사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병휴기자 kr5853@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