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40명 온라인 지원

화성산업은 오는 9∼16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40여명을 공채한다.

모집부문은 정규직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며 채용지원은 자사 홈페이지(www.hwasung.com) 인재채용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신입 기술직은 건축·토목·전기·PC(Precast Concrete)분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지원분야별 관련자격 보유자다.

신입 관리직은 마케팅, 회계분야로 4년제 이상 상경계열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마케팅의 경우 상경계열, 법정계열, 부동산학 도시계획전공학과를 우대한다.

경력기술직은 건축·건축CS·토목·토목영업·기계·전기·PC(Precast Concrete)로 지원자격은 건축의 경우 건축시공(건축품질포함)분야 관련업무 4년 이상이다.

건축CS는 건축시공분야 관련업무 2년 이상 및 수도권근무 가능자로 공동주택 CS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또 토목과 토목영업은 토목시공분야 4년 이상 업무경험자 또는 민자 및 기술형 입찰관련 업무 4년 이상으로 관련 전공 및 자격보유자에 대해 우대사항이 있다.

기계와 전기분야는 각각 건축설비 2년 이상, 건축·전기 2년 이상으로 소방기술자 고급 이상인 자와 CAD 가능자에 대해 우대한다.

PC 분야는 건축시공분야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 및 경력직 지원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서류 전형결과는 오는 19일에 발표할 예정으로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오는 24∼25일에 걸쳐 1차 실무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산업 인사 총무팀 홍영암 이사는 “올해 신규로 수주한 공사현장 및 향후 수주예정 현장 등을 감안해, 인력부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앞당겨 상반기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