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오는 3월 2일까지 전지점에서 ‘LET’S START 새봄을 시작해봄’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이번 행사로 엘레강스·니콜밀러·행텐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 영·여성·남성·아웃도어 새봄맞이 쇼핑대전을 연다.

또 NC픽스 스포츠편집매장 나이키 인기상품 3만9천원, 5만9천원, 7만9천원 균일가전과 엘칸토·폴햄·M할리데이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 영의류 유명브랜드대전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샤넬·루이비통·구찌 등이 참여하는 명품 핸드백대전, 코코리따·로엠걸즈·셀덴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Back to SCHOOL 신학기 코디제안전, 유솔·더데이걸 등이 참여하는 아동 신학기 가방할인전, 데이텀·제이빔·모스코나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봄맞이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전, 보에띠·멜본·씨엠큐브 등이 참여하는 숙녀 리얼봄! 아우터 풀코디룩전, 엘칸토·피에르가르뎅(잡)·엘레강스 2021 스프링 백&슈즈 봄맞이 스타일링 전환전을 가진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클리지·쉬즈미스·예다 등이 참여하는 최대 60∼70% 새봄맞이 상품대전을 비롯 엘칸토·바찌·리복 등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균일가대전과 리스트·기비·키이스 최대 80% 봄상품 제안전 및 이엔씨·르샵·김영주골프 등이 참여하는 영·아동·여성·골프웨어 봄맞이 특가대전 등이 함께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