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오는 15일까지 전지점에서 ‘겨울 방한의류 특가대전’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폴햄·리트머스·행텐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겨울 방한의류 특가대전을 연다.

또 AB플러스·프로그램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여성의류 최대 80% 겨울상품 특별가전과 앙드레김골프·JDX·루이까스텔 등이 참여하는 겨울상품 골프상품대전이 개최된다.

이와 함께 아르테·테이트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최대 90% 겨울상품 할인전, 비비안 균일가전, 에스콰이어 추동상품전, 지오지아·앤드지·올젠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특가대전,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최대 70% 겨울상품 특가상품대전 등도 함께 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틸버리·AB플러스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교율 방한의류 특가대전을 비롯 르샵·숲·비꼴리끄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겨울 인기상품 대전과 포라리·김영주골프 등이 참여하는 마담·골프웨어 최대 90% 특가상품전 및 에스콰이어 앵커부츠 페스티벌, 애니바디 따뜻한 겨울나기 콜라보전, 프로스펙스 겨울상품 최대 70% 할인전, UGIZ·NII 최대 50% 겨울상품 특가전, 폴햄키즈·바비·쁘띠앙팡 등이 참여하는 최대 50% 겨울상품 특별가전 등을 실시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