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CBS 창립 20주년 기념
20일 경북도교육청문화원·네이버TV

포항CBS(대표 이재웅)가 창립20주년을 기념하고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세계적인 재즈 디바 나윤선 초청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은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경상북도교육청 문화원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예술가 최고의 영예라고 일컬어지는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Officier de l‘Ordre des Arts et des Lettres)을 국내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수상한 나윤선이 새롭게 발매한 10집 앨범 ‘Immersion’을 라이브로 재즈 팬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음반은 세계 3대 메이저 레이블인 워너뮤직 그룹과의 월드와이드 계약으로 유럽을 넘어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매년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지속하며 아시아 아티스트로서 거의 유일하게 유럽 시장에서 빛나는 성공을 거둔 보컬리스트 나윤선은 음반 발매와 함께 유럽, 미주 투어를 진행해왔다.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연말부터 서울, 부산, 광주, 제주, 천안 등에 이어 7월 대구와 예천에서 팬들을 만났다.

이날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최소한의 관객만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이날 공연 실황은 ‘네이버TV’ (https://tv.naver.com/cbsartnmusic)에서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