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전지점에서 ‘꿀이오데이 기념’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이번 행사를 맞아 클라이드·흄·스파오·NII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최대 80% 신학기 특가대전을 연다.

또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봄나들이 특별기획전과 엘칸토·제니아 신변잡화 균일가전 및 블랙야크·레드페이스·콜핑 등이 참여하는 봄 아웃도어 대전, 몽블랑·에트로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한전수량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막스카라·아르테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봄·여름 최대 50% 창고대개방전을 가진다.

엘칸토 전품목 5만9천원 균일가전과 인디고뱅크·에비수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봄상품 최대 40∼60% 특가대전 및 엔비플러스·헤이린뉴욕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스트릿브랜드 봄특가전 등을 개최된다.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 및 NC아울렛 엑스코, 경산점의 생활토탈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는 신학기 침구전을 비롯 칼·도마 교체전 및 봄맞이 욕실 새단장 실수가전과 엠마가 고른 봄맞이 키즈템행사, 우리집 청정지킴이 공가정화 식물대전, 실속가전대전 및 새봄맞이 방꾸미기 필수템 행사 등을 실시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