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카페와 영화, 편의점은 물론 다양한 잡화점에서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똑디 체크카드’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똑디는 DGB대구은행의 지난해 하반기 리뉴얼해 선보인 DGB대구은행의 스마트 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 중 하나다.

DGB대구은행은 경영이념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에 맞춰 꿈을 상징하는 파랑새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꿈나무 캐릭터를 선보였다.

IMBANK 리뉴얼에 맞추어 DGB앱과 이모티콘 등으로 활용하기도 한 캐릭터들은 다양한 금융상품으로도 선보였는데 단디 통장에 이어 똑디 캐릭터가 활용된 카드 출시로 눈길을 끈다.

똑디 체크카드는 젊은 소비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드로 △카페(스타벅스, 이디야)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편의점(CU, GS25) △ 올리브영, 다이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등에서 캐시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은 물론, IMBANK앱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발급 가능하다.

발급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발급 수수료가 면제된다. 4월 30일까지 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20명 추첨)을 추첨 증정한다.

발급한 카드를 인스타그램에 #대구은행, #똑디카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10명 추첨)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곤영기자

    이곤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