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1회 8주 과정 진행

포항제일교회는 “물댄 신앙, 좋은 교회 세우기”라는 슬로건 아래 교회의 새 가족이 올바른 신앙의 기초를 세우고 종교적 방향을 설정해 신앙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제 17기 예닮생명의 삶`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교회의 비전을 함께 나누고 교회에서 영적으로 같은 가족이 됨으로써 새로운 경험에 이르게 한다”는 것이 이번 강좌의 목적이라고 교회측은 설명했다.

제17기 예닮생명의 삶 개강는 오는 17일이며, 모두 8주의 과정의 진행될 예정이다. 강좌는 매 주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제2예배실에서 진행된다. 주제는 아래와 같다.

제1강 구원의 확신, 제2강 치유와 회복의 확신, 제3강 교회생활의 6가지 기본-예배·말씀, 제4강 교회생활의 6가지 기본-기도·교제, 제5강 교회생활의 6가지 기본-전도·봉사, 제6강 은사사용의 기본원칙 1, 제7강 은사사용의 기본원칙 2, 제8강 포항제일교회의 역사와 비전.

한편, 포항제일교회는 12월 17일엔 2부와 3부 예배 후 영아부실에서 아기세례 문답을 갖고, 12월 25일 성탄절 예배 시 본당에서 아기세례식을 열 계획이다. “대상은 세례교인의 자녀이며 2세 미만인 아기로, 부모 중 한 사람이 세례교인이면 가능하다”는 것이 교회의 부연이다.

/홍성식기자

    홍성식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