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회·국민대회·부흥회

▲ 가수 장혜리, 가수 나무엔, 서경석 목사, 서석구 변호사, 백동조 목사

포항과 영덕지역 교계가 연말을 맞아 사랑 나눔 음악회와 대통령 하야반대 국민대회, 심령부흥성회를 잇따라 연다.

포항극동방송(지사장 김성휘)은 8일 오후 7시30분 영덕군민회관에서 개국 15주년 기념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음악회를 진행한다.

장혜리와 나무엔, 포항극동방송 전속어린이합창단이 출연한다.

가수 장혜리는 공업진흥청과 환경청에서 비서로 근무하다 그만 둔 뒤 카페에서 노래하던 중 작사·작곡가 길옥윤씨의 눈에 띄어 `오늘밤에 만나요` 곡으로 데뷔했다.장혜리는 데뷔하자마자 최고의 인기를 얻으며, 대중가수로 활동하던 중 신앙에 눈을 떠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다.

대표곡은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추억의 발라드` 등이 있다.

나무엔은 착한음악연구소 소장, 월드비전과 굿피플, 힘펀드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곡은 `쉼`, `욥의 기도`, `The Road` 등이 있다.

`나무에는`의 줄임 말로 쉼과 동행, 열매를 의미한다.

포항극동방송 전속 어린이합창단은 BWA총회 미국하와이 해외공연, 미국 3개주 7개 도시 순회공연, 나라사랑평화음악회 뉴욕 카네기홀 공연 등을 했다.

문의 전화는 054-256-3000번.

포항지역 기독교회와 보수단체들이 9일 오후 3시 죽도시장 개풍약국 앞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및 안보지키기 국민대회`를 개최한다.국민대회에는 기독교인, 시민, 보수단체 등 2천여 명이 참석, 대통령 하야를 결사반대한다.서석구 변호사(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상임대표, 한미우호증진협의회 대표)와 서경석 목사(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집행위원장)가 연설을 한다.참석자들은 집회 뒤 대통령 하야 반대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고, 지역 교회들도 본격적으로 대통령을 위한 기도회를 이어간다.

문의 전화는 010-3509-3101번

탈북민교회인 주찬양교회(담임목사 이사랑)는 12일 오후 교회 본당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를 연다. 교인들은 대통령 하야반대와 한반도 통일 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한다.

포항산호교회(담임목사 손상수), 포항남산교회(담임목사 이원호) 등 지역 교회들도 9일 오후 금요기도회를 통해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한다.

포항청림중앙교회(담임목사 김선인)는 12~14일 교회 본당에서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한다.심령부흥성회는 12일 오후 7시30분 시작, 매일 오전 5시, 오후 7시30분 2회 모두 5회 이어진다.말씀은 백동조 목사(목포 사랑의교회)가 전한다.

백 목사는 `행복한 목회`로 사랑의교회를 목포에서 대표적인 교회로 성장시켰다.그는 가난한 가정에 태어나 6세 때 아버지를 잃고 가시밭길을 걸어왔다. 우여곡절 끝에 총신대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하고 목회자가 된 후에도 다르지 않았다. 대형 교통사고를 당해 전신마비까지 됐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가해자를 용서해주고 영·육 간에 회복되었다.

그는 “목회자가 행복하지 않으면 올바로 양무리를 끌어갈 수 없으며, 성도가 행복하지 않으면 제대로 신앙생활을 할 수 없다”며 행복한 목회로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다.교회는 성전을 제외하고 문화센터, 독서실, 어린이집, 공부방, 헬스클럽, 탁구장, 카페 등 대부분의 공간을 지역주민들에게 개방하고 있다.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서도 매년 수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문의 054-293-0181번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