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제2회 경연대회
중등부이상~만 28세 대상
5월4일까지 인터넷 접수

2014 CCM STAR 찬양사역자 발굴을 위한 제2회 CCM 경연대회가 오는 6월7일 포항섬안교회에서 열린다.

지원부문은 솔로, 듀엣·트리오·중창, 찬양단(밴드)이며 참가곡은 국내외 CCM 기성곡이나 창작곡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예선과 본선에서 곡 중복도 허용된다.

중·고등부 찬양팀은 예배인도, 찬양인도 형식으로 자유롭게 2곡 기준으로 10분 이내 발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찬양을 사랑하는 중등부이상~만 28세까지 정통교단 교인이면 된다.

참가비는 솔로 4만원, 듀엣·중창 5만원, 찬양단(밴드) 6만원이며, 4월20일까지 접수하면 각각 1만원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CCM STAR 수상자에게는 대상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 금상 상금 50만원과 트로피, 은상 상금 30만원과 트로피, 동상 상금 2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디지털 싱글앨범 제작과 찬양사역활동을 지원하고 나머지 수상자에게는 찬양사역활동을 지원한다.

중·고등부부문에서 금상팀에게는 상금 10만원과 트로피, 은, 동상팀에게는 각각 상금 5만원과 트로피, 상금 3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중·고등부 찬양팀(금, 은, 동상)에게는 상금 없이 상장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17일부터 5월4일까지 인터넷(다음 검색창 CCM STAR)으로 하면 된다.

심사위원은 섬김 강찬, 축복의 사람 박요한, GIL Music 김만희씨 등 3명이다.

예선은 5월10일과 17일 오후 2시 포항섬안교회에서 치러진다.

대회는 두나미스와 CTS 포항방송이 주최하고 대한예수교 장로회 포항노회 중고등부연합회가 주관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